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늦은 밤 야식이 생각나는데 족발이 제일...

by 일상의이야기 2016. 9. 19.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어왔네요..


그냥 신경 안쓰고 있다가 오랜만에 생각난 블로그


그래도 아직까지 찾아주시는분들이 계시는게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그보다..


왜 이런 늦은 밤만 되면 야식이 생각나는거죠?


이유는 무엇인지..


늦은밤 야식..


하...


그래도 늦은밤 야식하면 제일 많이 생각이 나는것은 바로 족발인 이유는 제일 생각이 나는데요...


그래서 투척 합니다..


오래된 사진이지만


이사진으로 약간이나마 위로가 될수 있다면..


검색으로 들어오신 분들도 이 사진으로 허기진 배를 


아니 오히려.. 더 생각이 배가 고파 질련지


하지만 저는 참았으니깐요...

하하하하하하하하


내일은 일을 마치고 족발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랜만에 쓰는글 너무 두서 없이 작성해서 죄송하고요


이제는 일기쓰러 매일 와야겠어요!!!


안녕~ 굿밤~

반응형